데준님의 튀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데준님의 튀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
리뷰44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서울 우동 맛집이라는데서 2시간 기다려서 먹은 튀김 우동입니다. 따로 튀김이 들어있긴 않규 튀김 가루만 셀프로 뿌려서 먹는 튀김 우동이라는데 와.. 살면수 이런 우동 처음 먹어봤어요!! 엄청 쫄깃하고 일본에서 먹는 우동같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62g)
315kcal
튀김우동
4.8(리뷰 12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