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레드애플 와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레드애플 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01
주말 아침에 가끔씩 와플을 구워서 먹습니다 아침부터 탄수화물을 많이 먹는게 좋지는 않지만 이렇게 과일과 곁들여 먹으면 기분도 좋고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좋습니다 매일 아침을 예쁘게 차릴 수는 없지만 주말이나 특별한 날에 이렇게 가족과 함께 먹으면 참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91kcal
레드애플와플
4.8(리뷰 20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