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짱이야님의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짱이야님의 오뚜기 된장 짜글이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짱이야
리뷰16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된장짜글이입니다 감자 애호작 파 양파 썰어넣고 두부랑 고기도 추가해서 졸여서 밥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여기에 땡초까지 약간 넣으면 칼칼해서 질리지 않고 더 맛나답니다 다가오는 여름에 된장만 있어도 밥 한그릇 뚝딱하겠네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10g)
325kcal
오뚜기된장 짜글이밥
4.9(리뷰 37개)
·식단기록6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