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제육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제육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매콤달콤한 양념이 돼지고기에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잡내가 없었으며, 양념의 감칠맛이 살아 있어 계속 젓가락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양파와 채소도 적당히 들어 있어 식감이 좋았고, 밥에 비벼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매운맛은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라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육볶음이었습니다.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제육볶음
4.8(리뷰 481개)
·식단기록4.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