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다노 오리엔탈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다노 오리엔탈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1
저는 밥을 먹을 때 소스를 같이 항상 잘 찍어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 제품을 소스를 사가지고 먹을려구요. 특히 이렇게 드레싱 소스는 샐러드 뿌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샐러드여도 다른 음식처럼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g)
10kcal
다노오리엔탈 소스
4.8(리뷰 8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