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떼햄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떼햄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떼햄
리뷰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여름 별미인 콩국수 입니다.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고 아삭한 오이가 고명으로 올라가 시원하면서도 아삭한 맛에 여름 더위를 물리치는 음식 입니다. 콩국수에 콩이 아주 진하고 잘 갈려거 콩으로 만든 크림 같은 느낌 입니다. 면과도 아주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계속 먹고 싶은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