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소세지볶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소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수제 소세지에 아삭한 파프리카랑 양파랑 달콤소스 볶아내니 존맛탱구리!! 고소하구 짭짤해서 완전 많이 먹기 리얼 딱임ㅎㅎ 밥반찬으로 나온건데 짭잘하니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한끼 뚝딱 할수 있었다아아아~ 오늘도 행복한 점심 식사였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25kcal
소세지볶음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