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소세지볶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소세지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01
수제 소세지에 아삭한 파프리카랑 양파랑 달콤소스 볶아내니 존맛탱구리!! 고소하구 짭짤해서 완전 많이 먹기 리얼 딱임ㅎㅎ 밥반찬으로 나온건데 짭잘하니 고소해서 너무 맛있게 한끼 뚝딱 할수 있었다아아아~ 오늘도 행복한 점심 식사였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125kcal
소세지볶음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