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1
너무더워서 콩가루 사다가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ㅎ 콩국수는 진하고 담백한 국물에 얼음이 둥둥 떠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아삭한 오이 고명과 검은깨가 고소함을 더해주고, 탱글한 면발이 입에 착 감기네요. 무더위를 싹 날려줄 완벽한 한 그릇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