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고소하고 진한 콩 국물과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인위적인 맛없이 콩 본연의 담백함이 살아있어 건강한 한 끼로 제격이며, 김치 한 점 곁들이면 끝까지 물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여름철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하고 든든한 별미~~♡♡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