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키로로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키로로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키로로
리뷰1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1
동네에 진한 콩물 파는 두부가게에서 콩물 사와서 콩국수 해먹었어요.
집에서는 저렇게 부드럽게 갈리지가 않더라구요.
보통 소면 삶아서 해먹는데 오늘은 메밀면 삶았어요.
콩물이 너무 뻑뻑해서 우유 조금 섞었구요. 소금간 최소로 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