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2012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j201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j2012
리뷰41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여름철 제철별미 음식중에 콩국수가 빠질 수가 없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랍니다.ㅋㅋ
우선 비주얼부터 시원해보이는 얼음 동동 띄어져서 나옵니다.담백하고 고소한 콩국물이 맛있습니다. 면도 쫄깃하고 먹고나니 시원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