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미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갸미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갸미
리뷰1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1
감자의 퍽퍽한 맛이 여러 다양한 채소들과 섞고 마요네즈를 만나면서 크리미해지면서 부드러워지고 맛있었다!!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있고 한번 만들어 놓기만 하면 금방 그릇에 꺼내서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아주 간단하고 맛난 감자샐러드!!!
#일반식 #점심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