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528님의 동원 전복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528님의 동원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528
리뷰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직접 만든 내장 전복죽이라 전복 내장의 진한 풍미가 고스란히 살아 있었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전복이 넉넉하게 들어가 씹는 맛도 좋았고, 은은한 바다 향이 더해져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성껏 끓인 덕분에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한 끼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20g)
240kcal
동원전복죽
4.9(리뷰 44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