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01
롯데리아 가서 데리버거 세트 구매했어요
감자튀김은 추가해서 양념감자로 변경 했습니다
막내가 햄버거 종류를 잘 안 먹는데 유일하게 먹는 버거가 대리 버거예요. 아무래도 소스가 간장 맛이 나서 한식처럼 느껴지나 봐요. 안에 패티가 많이 두껍지 않지만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딱 적당한 양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4개)
·식단기록2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