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롯데리아 가서 데리버거 세트 구매했어요
감자튀김은 추가해서 양념감자로 변경 했습니다
막내가 햄버거 종류를 잘 안 먹는데 유일하게 먹는 버거가 대리 버거예요. 아무래도 소스가 간장 맛이 나서 한식처럼 느껴지나 봐요. 안에 패티가 많이 두껍지 않지만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 딱 적당한 양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