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6052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6052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6052
리뷰17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오늘외식 메뉴는 고기네요
차돌박이 주문했구요 치즈랑 관자도 추가했어요
차돌박이는 고소하고 쫄깃하구 관자도 너무맛있네요
고기 치즈 관자 올려 김치싸서 먹으니 오늘도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사진에는없지만 된장찌개에 냉면까지 완벽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