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니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화니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화니
리뷰43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콩국수는 곱게 갈아낸 콩국물에 소면을 말아 먹는 여름 별미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입 먹으면 차갑고 부드러운 콩국물이 입안을 감싸며 은은한 콩 향과 고소함이 깊게 퍼진다. 면은 쫄깃하면서도 시원한 국물과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소금이나 설탕을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