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계란토스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계란토스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01
계란 토스트 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귀찮기는 한데요
어쩔수 없이...
가스렌지에 후라이팬 올리고 점화
올리브오일 두르구요
계란 한알 깨구요
손 깨끗이 닦아요
냉동실에 2장 남아있던 식빵중에 1장 꺼내구요
소금은 까먹었다가 나중에 조금뿌려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0g)
482kcal
계란토스트
4.8(리뷰 13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