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맛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다맛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다맛
리뷰1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무더운 날씨덕에 점심은 콩국수로.
국물이 일반 콩국수보다 약간 회백색·연녹색을 띠는 편인데, 서리태(검은콩) 껍질 색 영향으로 이렇게 보임
위에 채 썬 오이와 방울토마토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고 면은 중면
국물이 진하고 걸쭉해 콩 함량이 높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고소한 맛이 진하며,
안토시아닌 성분(검은콩 껍질)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임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11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