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8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두부조림.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역시 음식점에서 나온 반찬인데요?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먼저 시식했어요.
배가 딱히 고프지는 않았는데 손이 먼저 가더라구요.
짜지않고 삼삼하고 부드러워서 메인음식 나오기전에 뚝딱해치웠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