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곰곰 새우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곰곰 새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01
점시에는 새우를 넣어서 새우 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었어요.
채썬 파를 먼저 볶다가 새우를 볶아줍니다.
계란을 깨서 계란도 함께 볶고 찬밥을 넣고 굴소스와 함께 볶아 줍니다.
그릇에 담아서 꾹꾹 눌러서 모양을 내서 접시에 답아서 내어 놓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85kcal
곰곰새우볶음밥
4.9(리뷰 58개)
·식단기록8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