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뚜레쥬르 에그타르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뚜레쥬르 에그타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6월의 시작이자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 간단하게 아침을 먹기로 하고 뚜레쥬르에서 에그타르트를 준비했어요.
에그타르트는 밀가루 반죽을 접시에 얇게 펴고 그 위에 달걀, 설탕, 생크림, 바닐라 향을 섞어 만든 크림을 얹어 구운 파이예요.
한입 하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아주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5g)
145kcal
뚜레쥬르에그타르트
4.9(리뷰 23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