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뚜레쥬르 에그타르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뚜레쥬르 에그타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6월의 시작이자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 간단하게 아침을 먹기로 하고 뚜레쥬르에서 에그타르트를 준비했어요.
에그타르트는 밀가루 반죽을 접시에 얇게 펴고 그 위에 달걀, 설탕, 생크림, 바닐라 향을 섞어 만든 크림을 얹어 구운 파이예요.
한입 하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아주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5g)
145kcal
뚜레쥬르에그타르트
4.9(리뷰 23개)
·식단기록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