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뜨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를로뜨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를로뜨
리뷰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리챔을 이용해서 리챔 채소 볶음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스팸보다는 짠맛이 덜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리챔을 잘 잘라주고 채소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냉동채소 이용했어요! 브로콜리 컬리플라워 당근 노란당근 다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