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퀴노아영양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퀴노아영양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닭가슴살 구이와 두부구이
퀴노아 잡곡밥 입니다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갈비 양념으로 닭을 구워서
닭갈비 스테이크 맛이 납니다
닭비린내를 잡아주려고 큼직한 양파도 함께
굽고 올리브유에
두부도 갈비 양념이 베어있어
밥 반찬으로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5g)
400kcal
맛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퀴노아영양밥
4.6(리뷰 1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