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올리브 치아바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올리브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01
올리브치아바타 입니다
큼직한 블랙올리브가 군데군데
박혀있어서 먹음직스럽게 보여 구입해 보았습니다
먹기좋게 썰어져 있어 편리 합니다
속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약간의 단맛이 나는치아바타 입니다
담백한 맛을 좋아 해서 식사대용은 아니지만
간식으로 먹기는 갠찬은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377kcal
올리브 치아바타
4.9(리뷰 64개)
·식단기록4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