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칼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저는 면요리 밀가루 요리를 좋아해요 오늘은 맛있는 칼국수를 만들어 먹었어요. 면발도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소화도 잘 되는 거 같았어요 육수는 사골 국물을 써서 만들었어요 어머니도 너무 너무 좋아하시고 담백 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