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노브랜드 바삭 유린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노브랜드 바삭 유린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1
유린기를 6천원에 먹을 수 있다니,
닭다리살로 만든 유린기
320g, 혜자스러운 양이다.
조리방법은
유린기는 180도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0분,
소스는 끓는 물에 중탕하여 3분.
에어프라이어에 입장!!
닭고기 진짜 양이 엄청 나다.
보글보글 끓는 물에
소스를 중탕하여 준비하면 끝.
엄청 바삭바삭하게 익은 유린기.
두께도 엄청나다.
두껍지만 닭다리살이라
야들야들 엄청 촉촉한 느낌이다.
겉은 바삭하니 부드럽게 잘리는게
소스를 안 부어도 맛있을 비쥬얼.
#일반식 #간식

1인분(320g)
768kcal
노브랜드바삭 유린기
5.0(리뷰 8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