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1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1
오랫만에 오리온 초코파이를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었다 먹어보았습니다. 한개에 171칼로리 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살짝 차갑게 먹으면 바삭해지면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자주 먹을 간식은 아니지만 가끔 달달한게 생각날때 먹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9(리뷰 134개)
·식단기록7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