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하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코하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코하
리뷰2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오랫만에 오리온 초코파이를 구매해서 냉장고에 넣었다 먹어보았습니다. 한개에 171칼로리 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살짝 차갑게 먹으면 바삭해지면서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자주 먹을 간식은 아니지만 가끔 달달한게 생각날때 먹기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