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홈플러스 푸실리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홈플러스 푸실리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파스타 면이 꽈배기처럼 돌돌 말린 푸실리라 그런지, 소스가 면 사이사이에 깊숙이 배어들어 씹을 때마다 풍미가 진하게 터집니다. 밋밋한 일반 면보다 굴곡진 모양 덕분에 채소와 함께 집어 먹을 때 입안에서 어우러지는 식감이 훨씬 다채롭네요. 탱글하게 잘 삶아진 면의 쫄깃함이 신선한 채소의 아삭함과 대비되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소스를 듬뿍 머금고도 마지막까지 퍼지지 않고 탄력을 유지해서, 가벼우면서도 만족스러운 한 끼로 딱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79kcal
홈플러스푸실리샐러드
4.7(리뷰 14개)
·식단기록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