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히힣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히힣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히힣
리뷰50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01
멸치볶음은 어릴때부터 자주 먹었었다. 그래서 난 지금까지 멸치를 잘 볶아 먹는다. 멸치만 볶으면 심심해서 견과류종류를 많이 넣고 듬뿍 볶아서 먹는다. 밥이랑 먹어도 되지만 혼술할때 같이 먹으면 은근 짧짤해서 잘 어울린다. 칼슘도 많으니 자주 먹어야지
#일반식 #저녁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8개)
·식단기록6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