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본마망 레몬 타르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본마망 레몬 타르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정자동 정자역 근처에 따땅이라는 디저트 카페가 있어요? 여러 가지 타르트가 많이 있는데 모양이 너무너무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선물용 케이스도 있는데요. 담아서 선물해주면 받는 사람들이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 레몬맛은 상큼달콤해서 매력이 또 달라요.
#일반식 #간식

1인분(41.6g)
205kcal
본마망레몬 타르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