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453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453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453
리뷰66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소고기 부위 중 가장 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예요. 구운 후 잠시 레스팅을 거쳐 육즙을 가두면 완벽해지죠. 한 입 베어 물면 묵직한 육즙이 입안 가득 고소하게 터지는데요,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자랑해 가볍게 소금만 찍어 먹어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