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발재반점 해물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발재반점 해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1
해물 짬뽕이에요 오징어랑 조개 쭈꾸미 등이 들어 있었어요. 해물 육수를 진하게 뽑아서 맛있었는데요. 그런데 라면인 오징어 짬뽕 맛이 났어요.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라면 맛 맛이 라면은 안 좋은 거 아닌가요 조금 인위적이라고 느껴지기도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60g)
345kcal
발재반점해물짬뽕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