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별님의 동원 유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상큼별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큼별
리뷰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유부의 간으로 야채의 맛도 느낄 수 있어 마음에 들어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있으니 너무 좋드라구요 ^^
손으로 만들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챙기기에 너무 좋답니다.
든든하게 야채 챙기니 너무 너무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