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저녁 하기가 싫어서 동네에 국수집에서 칼국수를 사 먹었어요. 해물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기본 해물 육수라 매우 시원하고 감칠맛이 좋아요. 저녁에 이렇게 한 끼 해결하면 집에서 설거지를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어쩔 때는 집에서 만드는 비용이랑 시간을 생각하면 그냥 밖에서 한 끼 사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