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ia85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remonia85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monia85
리뷰9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6.01
사과 브랙퍼스트
반숙계란이 올라간 토스트 소세지 여러가지 과일
특히 사과는 홍천사과 수재잼인 오디잼
아침에 커피랑 먹기좋은 메뉴에요
전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이런 식단를 좋아합니다
양이 푸짐해서 친구랑 수다 떨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