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육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1
육포진미채는 쫄깃하면서도 결대로 부드럽게 찢어지는 식감이 인상적이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양념 맛이 진하게 퍼졌고, 씹을수록 은은한 감칠맛과 고소함이 살아나 계속 손이 갔어요. 간은 다소 진한 편이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잘 배어 있어 간식으로 즐기기 좋았고, 특유의 감칠맛 덕분에 중독성 있게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육포의 깊은 풍미와 진미채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피스, 큰(20g)
82kcal
육포
4.8(리뷰 16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