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두맑음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두맑음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두맑음
리뷰3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1
알곱창볶음인데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양도 많아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계속 버너에 구워서 먹으면 더 꼬들꼬들해지고 씹을수록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요~
칼로리는 있지만 맛있어서 멈출수 없어요
당면이나 야채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