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4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롯데리아 새우버거 먹었습니다. 이것만 주로 먹는 편입니다. 맛있어서요 바삭하고 두툼한 새우패티가 너무 맛있고, 소스가 듬뿍 들어있고 양상추의 아삭함도 좋습니다. 한 개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4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