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마약푸드몰 피타브레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마약푸드몰 피타브레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1
피타브레드 특유의 주머니 모양도 재미있고 식감도 좋아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쫄깃하면서 담백해서 어떤 재료랑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주로 카이막치즈 듬뿍 바르고 그 위에 꿀 뿌려 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겉바속촉 느낌의 따뜻한 피타브레드에 부드럽고 고소한 카이막치즈, 달콤한 꿀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한입 먹으면 진짜 커피숍 디저트 느낌 제대로 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76g)
175kcal
마약푸드몰피타브레드
4.9(리뷰 28개)
·식단기록49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