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원남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원남
리뷰12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1
디저트 과자로 먹으면 너무 좋은 해태 버터링을 먹어보았습니다.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지만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버터향이 가득해서 커피와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과자입니다. 플라스틱 케이스도 있어서 치우기 불편한 것도 단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