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콩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1
콩국수 먹었습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콩국수 많이 팔더라구요 콩국수는 정말 고소하고 담백한 콩을 갈은 콩물을 이용해서 국수를 만든 형태 입니다. 콩국수는 국물이 제 맛이기때문에 면보다 국물을 다 먹을 정도로 국물이 매력적 적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