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2
제주도 호텔뷔페에서 먹은 양고기 구이입니다. 질좋은 양고기를 그릴에 구워낸 양고기는 씹는맛이 부드럽습니다.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어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소스에 찍어 먹으면 풍미가 듸 좋아져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