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2
오뚜기삼겹살 양파절임소스를 활용해 양파절임을 만들었어요. 알싸한 생양파에 달콤 짭조름한 소스가 촉촉하게 스며들어 고기 요리의 맛을 깔끔하게 살려주는데요. 소스의 새콤달콤한 감칠맛이 양념 맛과 겉돌지 않고 고르게 어우러지며, 양파 고유의 사각사각한 식감을 그대로 유지해 주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오뚜기삼겹살 양파절임소스
5.0(리뷰 49개)
·식단기록1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