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서브웨이 햄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서브웨이 햄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오늘의 점심 메뉴는 서브웨이 "햄샐러드"
서브웨이 샐러드의 장점은 원하는 야채를 고를 수 있다는 거죠~
할라피뇨랑 피클은 빼고 야채를 더 듬뿍 넣었어요!
왠지 오늘은 더 많이 주신 것 같은 기분^^ ㅋㅋ
양도 많고 맛도 있어 가격 대비 굿굿!
소스는 굉장히 많이 뿌려주길래 항상 따로 담아와서
조금씩 섞어 먹어요!
도장 10개를 찍으면 샌드위치가 공짜!
빨리 도장 다 채우고 샌드위치 먹어볼래요! ㅋㅋ
#일반식 #간식

1인분(342g)
110kcal
서브웨이햄샐러드
4.7(리뷰 6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