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서브웨이 터키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서브웨이 터키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02
서브웨이 터키 샐러드 드셔보세요 ㅎㅎ
상큼하고 뭔가 칼로리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ㅎㅎ
그치만 약이 적거나 그런건 결코 아니에요!
먹다보면 은근히 배부르다는거~~
그리고 요즘에 워낙 매장이 많이 늘고 있죠..!
예전에는 매장 별로 없었던 거 같은데..ㅎ
간단한 저녁식사 메뉴 추천 해드리지만
서브웨이 터키 샐러드 그냥 평소에도 즐겨먹는건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조합 알려드리자면
바로 랜치와 스위트어니언이에요!
랜치 / 스위트어니언 단독으로 먹어도 좋지만
두개 같이 뿌려먹으면 세상 존맛탱 소스조합..!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조합이라 샌드위치
먹을 때도 항상 두개 같이 뿌려먹어요 :)
랜치는 약간 고소한 맛이고 스위트어니언은 달달한 맛이라
두 개가 정말 잘 어울리거든요 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342g)
110kcal
서브웨이터키 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