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준맘님의 찐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빈준맘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준맘
리뷰2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찜기에 고구마를 넣어서 아침으로 먹었어요. 에너지 공급원인 탄수화물 함량이 가장 많고 단밳질, 지방, 식이섬유, 칼륨. 신, 철 등이 골고루 들어 있어요. 고구마는 영양이 풍부해서 건강에 여러모로 좋은 식품입니다.변비해소,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