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2
친구네 집 방문했다가 친구가 점심으로 정직유부 모듬을 시켜줬어요~ 정직유부 시그니처 8개 맛이라는데 일반 맛, 참치 맛, 볶음 김치 맛, 불고기 맛, 크래미 와사비마요 맛, 에그 맛, 닭갈비 맛, 고추참치 맛 이렇게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크래미 와사비마요 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