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딜리셔스샐러드 불고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딜리셔스샐러드 불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2
뉴늘은 점심에 조금 저칼로리로 먹고싶고 라몀을 먹은이후라 너무 몸이 부어서 가볍게 만들엇습니다 그건 바로 불고기 올린 샐러드잊니다 그리고 마늘은 올리브유에 꾸엇는디 그것이 불고기랑 너무나 잘 어율려서 치트기 였습니다 너무 맛잇잖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311kcal
딜리셔스샐러드불고기샐러드
4.9(리뷰 22개)
·식단기록1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