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파리바게트 앙버터 치아바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파리바게트 앙버터 치아바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2
앙버터 치아바타 입니다 밖에 치아바타가 우유ㅅ치아바터라 그런지 정말로 뷰드러웟습니다 그리고 버터가 맛릿느누버터였고 팥도 적당히 달아서 아주 맛잇세 먹엇습니다 아주 맛잇엇습니다 우선 빵의 뷰드러움이 이 치아바타의 치트기 입니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445kcal
파리바게트앙버터 치아바타
4.5(리뷰 13개)
·식단기록2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