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2
호불고 적고 맛있는 소시지야채볶음입니다ㅜ소시지가 탱글탱글하고ㅠ야채랑 볶았을 때의 감틸맛도 좋았습니다 소시지에 케찹이랑 굴소스 넣고 볶아주면 금방완성이 됩니디 소시지 좋아히는 분들에게 맛있는 레시피죠? 맛있는 식사하세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